안녕하세요 페르테입니다.
고객님의 제품 상태 확인되었으며, 구매한지 한달도 되지 않아 저희 쪽으로 보내주시거나 혹은
신세계 본점 분더샵에 맡겨주시면 바로 새제품으로 교환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.
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, 자세한 상담원하시면 연락부탁드립니다.
02-517-5513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신세계 본점에서 arco 원석 반지 등 구매했는데 원석이 빠졌네요. 생활하다가 빠져서 원석은 어디에서 빠졌는지 모르겠네요. 구매는 12월 18일에 했는데, 이거 구매한지 보름도 안되었는데 불량 아닌가요?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